서울 어린이에 안경 20% 할인쿠폰 제공 2월 15일부터 신청가능

서울 어린이에 안경 20% 할인쿠폰 제공 2월 15일부터 신청가능

서울시가 새 학기를 맞아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와 함께 살아가는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위해 눈 검진(시력검사)과 최대 20%의 안경 구입 할인을 지원합니다.

항목내용
지원 내용새 학기를 맞아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와 함께 살아가는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위해 눈 검진(시력검사)과 최대 20%의 안경 구입 할인을 지원합니다.
어린이 눈건강 지킴이 사업안경 업체와 협력하여 안경 할인쿠폰(시력검진 포함)을 제공합니다.
대상서울 거주 12세 이하 어린이(2011년 1월 1일 이후 출생, 초등학생 기준 41만명)가 있는 가정으로, 안경원에서 시력 검진을 받은 후 20% 할인된 가격으로 안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.
할인 혜택올해는 기존 할인 행사제품도 5%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협력 단체㈔대한안경사협회 서울시안경사회의 동참으로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이 전년(179개소) 대비 8배 가까이 많아져 거의 모든 서울시 안경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참여 매장 수 및 소속총 1,400개소로, 서울시안경사회 소속 1,218개소, 으뜸50안경 89개소, 다비치안경 36개소, 안경매니져 37개소, 오렌즈 20개소로 구성됩니다.
신청 및 발급안경 할인쿠폰은 2월 15일 오전 9시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, 대상자에게는 신청한 안경 업체에서 휴대전화 문자로 발급됩니다.
쿠폰 사용기한발급된 안경 할인쿠폰의 사용기한은 6개월입니다.

안경 할인쿠폰은 2월 15일 오전 9시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예약 신청 페이지에서는 자세한 매장 주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신청 시에는 원하는 안경 업체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, 대상자에게는 해당 안경 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경 할인쿠폰이 휴대전화 문자를 통해 발급됩니다. 발급된 쿠폰의 사용기한은 6개월입니다.

신청 및 구입 방법

신청자 접수안경 할인쿠폰발행안경 구입 (눈 검진 포함)
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안경업체(본사)/서울시안경사협회 ⇀ 신청자신청한 안경업체에할인구폰 제시 후 구입

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누리집

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은 “어려서부터 디지털 기기와 함께 성장한 알파세대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위해 서울시와 민간 안경업체가 협력해 눈 검진과 안경구입 할인을 지원하고 있다”고 밝혔습니다. 이어 “올해는 사용처가 1,400개소로 대폭 확대된 만큼 새 학기를 맞아 초등학생 이하 자녀가 있는 가정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”고 덧붙였습니다. 궁금한 사항은 다산콜센터(02-120)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
출처 : 내 손안에 서울

Leave a Comment